본문으로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연합정밀(주)

ENG

전체메뉴

회사소개

부품 국산화 선두주자, 연합정밀

CEO인사말

CEO MESSAGE
|

방산장비, 케이블 어셈블리 및 커넥터 분야의 부품 국산화 선두기업으로서
21세기 통신분야의 선두주자가 되겠습니다.

1980년에 "창의와 개발하는 정신"의 경영이념과 부품 국산화 신념을 가지고 설립된 연합정밀(주)은 지난 43년 동안 한국의 전기, 전자 핵심 부품산업을 이끌어오면서 국가 경제발전에 큰 역할을 수행해 왔으며, 현재도 "강한 제조업은 강한 부품, 소재 육성에 달려있다."라는 기치 아래 기술 개발에 대한 혼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연합정밀(주)은 5개의 사업 부문 방산장비, 케이블 어셈블리, 커넥터, 와이어&케이블 생산 라인으로 구성되어 있고 방위산업 분야의 핵심장비 뿐만 아니라 특화된 핵심부품 등은 해외에서도 품질을 인정받아 수출이 활발해지고 있으며 끊임없는 연구개발과 기술 축적을 통해 최고의 제품과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21세기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도약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연합정밀(주)은 국내 최초로 YH CONNECTOR 제조 기술을 활용하여 방위 산업용 및 산업 전기, 전자 분야에 적용했으며, 미국, 일본 및 유럽까지 진출 하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인터컴 통신장비, 제어장비, 조립체 등의 방위산업용 첨단 장비와 케이블 어셈블리를 43년간 육·해·공군에 공급하고 있으며 핵심 구조설계 기술과 세계 수준의 하네스 부품을 자체 생산하여 군수 케이블 하네스 시장을 이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각종 전력, 통신, 광통신, 와이어를 생산, 국내와 해외로 진출하여 국가 발전과 산업 경쟁력 강화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고객의 요구는 다양화되고 제품의 고도화가 가속화되는 시장 환경 속에서 보다 신속하고 정밀한 제품 개발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저희 연합정밀(주) 임직원 모두는 이러한 고객의 요구와 핵심가치 실현을 위해 그동안 축척된 기술력과 최고의 품질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고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합정밀(주) 대표    김은주